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2017년 제5회 불우청소년 돕기 ‘틴틴캐럴송 페스티벌’개최

기업/창조기업들

by 행복한동네문화이야기 2017. 12. 5. 14:09

본문

2017년 제5회 불우청소년 돕기

‘틴틴캐럴송 페스티벌’개최



  신여성선진문화자선단체 ‘뉴우먼클럽’이 주최하는 소년 소녀 가장 돕기 2017년 제5회 ‘틴틴캐럴송 페스티벌’이 이번 12월23일 토요일 오후2시 경기도 군포시 G샘병원 지샘누리홀에서 열립니다. 


  이 대회의 특징은 전국의 10대들이 캐럴이나 겨울관련 노래로 보컬, 댄스, 연주의 실력을 겨룬다는 것입니다. 작년에는 군포시를 비롯하여 대전광역시, 용인시, 천안시 등에서 14개 팀 47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했고, 대상은 군포 수리고 1학년 박예찬 군이 박효신의 ‘눈꽃’을 불러 차지했었습니다. 올해도 각 지역을 대표하는 보컬, 댄스팀이 참가해 열띤 축제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.   


  대회장을 맡은 선진웨딩기업 스칼라티움 신상수(뉴우먼클럽 상임고문)대표는 “연말에 10대 청소년들이 참가하는 뜻 깊은 행사이니 만큼 기성세대들이 관심과 사랑을 가져준다면 더 따뜻한 세상이 되리라 믿고 우리 청소년들이 꿈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.”라고 전했습니다. 한편 경연에 앞서 올 한해 군포시에서 열심히 활동한 분들에게 주어지는 ‘뉴우먼클럽 시상식’도 있을 예정입니다.


이 글은 < 행복한동네문화이야기 제 98호 >에 실려 있습니다.


[새로운 우리동네 Club소개]

New Woman Club 바로가기 

 

< 행복한동네문화이야기 >는 

  • '지역적 동네'뿐 아니라 '영역적 동네'로 확장하여 각각의 영역 속에 모여 사는 수많은 사람들의 다양한 스토리와 그 속에서 형성되는 새로운 문명, 문화현상들을 동정적이고 창조적 비평과 함께 독자들에게 소개하는 국내 유일한 동네신문입니다.
  • 일체의 광고를 싣지 않으며, 이 신문을 읽는 분들의 구좌제와 후원을 통해 발행되는 여러분의 동네신문입니다.
  •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 매월 댁으로 발송해드립니다. 

    연락처 : 편집장 김미경 010-8781-6874

    1 구좌 : 2만원(1년동안 신문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.)

    예금주 : 김미경(동네신문)

    계   좌 : 국민은행 639001-01-509699






관련글 더보기